내 20년 넘는 인터넷 인생에서 처음으로 개인 도메인 주소를 돈 주고 구매했다!! 감격 감격 ㅠㅠ


다른 사람들도 다 그렇겠지만 나는 정말 고민고민 많이 했다 (결정장애 때문인지...)

개인 도메인을 돈 주고 구매하는 것이 정말 나한테 필요한 것인가,

그렇다면 얼마의 유지비가 들고, 그로 인해 내가 얻을 수 있는 득과 실에 대해 오래 고민했다. 결론은 없음..


그래서 그냥 한번 질러보자 하고 주말을 이용해서 도메인을 구매했다. 블로그도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해서 도메인 비용 만이라도 벌어보리라는 원대한 꿈과 함께...


이 글은 나처럼 이렇게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그냥 한번 질러보라고 말해주고 싶어서 적어본다.

생각해보면 그리 비싼 비용이 아닌데 (1년에 천원인 도메인들도 정말 많다) 개인 도메인 갖고 나서 왠지 뿌듯뿌듯. 이거만 해도 그 가격은 충분히 하는 것 같음.


★ 혹시나 오해할까봐 미리 말하는데 이건 그냥 내 돈내고 도메인을 구매한 내 경험을 공유하는 것이다. 일체의 지원이나 소개 커미션 그딴거 없음.


더보기


+ Recent posts